본문 바로가기

알툴즈 Tip/알씨

알씨로 눈에서 나오는 레이저(적목현상) 제거하자!!

 

안녕하세요 알툴즈입니다!!

ㅎㅎㅎ 벌써 수요일이네요

이번주는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용??

ㅎㅎ 남은 한 주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당

오늘 바로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정보는

어두운 곳에서 플래쉬를 터트리며 사진을 찍게 되면 눈에서 레이저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을 적목현상이라고 하죠!

 

 

이런 현상은 카메라 자체의 적목방지 혹은, 적목감소라는 기능을 사용하거나,

촬영 전에 피사체에게 밝은 빛을 쳐다보고 있게 하는 등,

사진을 촬영하는 단계에서 미리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시간은 이미 찍혀버린 사진도 간단하게 수정하는 알씨의 적목제거 기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볼까요??!


"알씨"로 "적목현상" 없애는 방법

 

 

먼저 컴퓨터에 알씨가 다운로드 되어있지 않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알씨를 먼저 다운로드 해주세요!!

(물론 무료프로그램 입니다 :) )

https://www.altools.co.kr/download/alsee.aspx

 

알씨 다운로드 - 이미지 뷰어 / 동영상 만들기 / 사진편집 프로그램

알씨는 사진 편집부터 동영상 만들기, 사진 포맷 변환, 자동회전, 일괄편집, 사진 꾸미기 등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www.altools.co.kr

 

알씨를 다운로드 받으셨으면

바탕화면 알씨 이외에

알씨 꾸미기라는 아이콘이 생긴걸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알씨 꾸미기를 실행해주십니다!

 

 

 

실행하시면 이렇게 알씨 꾸미기가 실행되겠죠!?

그럼 사진을 불러와야하는데요?

알씨 꾸미기 하단에 1. 추가버튼을 눌러서 가져온다

2. 해당 사진을 사진목록에 끌어 가져온다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ㅎㅎㅎ

사진을 끌어오셨나요?

그럼 왼쪽에 보이는 효과를 누릅시다!

누르신 뒤에, 적목제거 버튼을 누르고 따라해보세용!!

 

 

1. 눈 부분을 마우스로 갖다 대신 다음 왼쪽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저렇게 선택이 될거에요!

2. 그리고 변화량을 오른쪽으로 쭉 올리시면

적목현상이 제거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변경 사항이 저장이 됩니다!

4. 모두 저장 버튼을 누르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바탕화면에 꾸미기라는 폴더에 적목현상이 제거된

수정 사진이 저장됩니다!!

 

Before, After ㅜㅜ 우리 귀여운 댕댕이가

레이저가 나왔었는데 이렇게 원래 귀여움을 되찾았네용

ㅎㅎㅎㅎㅎㅎ

그럼 이제 카메라 앨범에 있는

여러분의 사진, 귀여운 댕댕이 사진!

알씨로 적목현상 제거하시면 되겠습니당!


 

ㅎㅎ

오늘 알툴즈가 준비한건 여기까지 입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항상 편리한 서비스로 여러분의 도움을 드리는 알툴즈가

되겠습니다!!

그럼 안녕히계세용!!

https://www.altools.co.kr/Main/Default.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