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

알씨네사진관 감성 후기! + 5월 가정의 달 맞이 '코코너츠' 증정 이벤트


여동생이 늦은 나이에 결혼식을 하였다.

사진을 찍어 달라는 부탁을 받고  손님 접대중 사진 촬영을 하였다.

그동안 결혼식 사진을 몇차례 직어 주었지만 그냥 사진 파일만 보내주었는데

먼가 뜻깊은 일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알씨네 포토앨범이 떠올라 접속을 하였다.

앨범툴이 잘 되어 있어 사진을 올릭만 하면 되어 쉽게 앨범을 만들수 있었다.

나의 미적 감각이 부족하여 좀 아쉬움을 남기지만 난 지금 앨범을 기다리고 있다.

동생에게 전해주었을때 기뻐하는 모습을 생각 하며 그 기다림이 너무 즐겁다

알씨네 사진관을 이용해,

우리부부 포토북제작과 포토앨범을 두권 제작했고

또 북경여행 앨범제작 주문했다.

많이 기대하고 있다.

남는건 사진뿐이라고 포토북과 포토앨범을 만들어

수시로 보면서 새로운감정이 생긴다.

주위 지인들도 놀러와서 보여주었더니,

부러워들 한다.

앞으로도 계속,

3권,4권,5권~~~~

제작할려구 한다.~~^^

나의 작품들을 모두 모아서 앨범을 만들었더니 어느 앨범보다 더 훌륭하다고 주변의 친지들이 모두 찬사를 아끼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연말 세일상품으로 함께하는 회원들의 작품도 모두 모다 달력을 만들어 선물했습니다.  

정말 고마워하고 좋은 연말 선물이었어요

가을에 남자친구랑 한복스냅 찍었던 사진들로 포토북 만들었어요!

다른 포토북 업체를 몇 곳 이용해봤는데 알씨네 사진관은 프레임이 다양하고 만들기 쉬워서 좋았어요 :)

 

알씨네 사진관….한마디로 참 편리하고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둣 합니다….!!

ON-LINE에 대한 제품 신뢰가 없던 저에게 신선한 기쁨은 충격적 이였습니다…

 

제가 대구에 거주하고 있고…고등학교 및 초등학교에 동문회 총무업무를 맡고 있다보니

블로그나 카페에 사진 등록으로 마무리되는게 대부분이지만 

번거롭다는 사유로 사진인화는 대부분 않는것으로 압니다…

사진현상을 하더라도..

50대라 온라인에 대한 신뢰가 부족해 가까운 현상소를 찾아서 대부분 현상합니다..

저 역시 그동안…

시내까지 자동차를 운전하면서…주차할곳을 찾아 헤메면서 현상하였던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복잡한 여건에서도 만족한 사진현상이 되지 않을때도 가끔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디지털 사진이 흐리다는 이유로 작은 규격으로 인화를 하여야 한다해서

그렇게 인화한 사진 500여장이 사물이 모습이 작고 제대로 보이지 않아 현상후

모두 폐기해야만 했답니다..

그때의 심정 무척 화나고 정말 짜증 났습니다…

 

그런상태에서 우연히 인터넷을 통해 알씨네 사진관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첫 현상은 샘플이라 생각하고 150여매 정도를 알씨네사진관에 사진현상 했었는데…

예상보다 현상된 사진이 화질도 좋고…택배 포장에 대한 우려가 되었지만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단체사진은 개별적으로 나눠줄수 있도록 여유있게 사진 포장비닐도 보내주셨으며

가격도 일반 현상소에 비해  2분의1  혹은 3분의 1정도로 매우 저렴하더군요

 

너무나 만족하여 이후 저는 동문회 사진 500여매를 추가 사진현상 하게 되었지요

앞에서 말했듯히 알씨네사진관은 저에게 신선한 기쁨은 충격적 이였습니다…

제가 동문회활동을 하고 여러 모임을 갖고 있고 년말이라 모임에 가서 사적대화가 이루어지면

저의 사진현상 경험과…함께한 동료들에게 알씨네 사진관을 자연스레 안내하게 되더군요

 

사진현상으로 만족한 마음이 가득하여 … 제가 후기 만큼은 꼭 남기고 싶었습니다…

알씨네 사진관의 무궁한 발전을 바라면서…현상이 필요시에는 계속 애용하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소개를 꾸준히 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더 감사 드립니다…!!

위 글들은 알씨네사진관 이용후기 게시판에 올려주신 고객분들의 소중한 후기들입니다. 이용후기 더 보기



세상에 그 어떤 미사여구도 사용자분들의 후기를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읽는 내내 소중한 마음이 느껴서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인화된 사진, 포토앨범은 내가 만든 것이라는 값진 의미도 있지만,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추억을 언제라도 꺼내서 좋았던 그 시절로 잠시나마 떠나 볼 수 있는 타임머신이 되는 것 같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나이가 들수록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은 지금 이 시간이 계속 흘러가고 있고, 절대 잡을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겠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가족'하면 떠오르는 내용을 덧글로 이야기해 보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에서 인기 보드 게임 '코코너츠'를 무려 10개나 제공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작성해 주신 회원님들의 덧글을 보면서도 감동을 받았습니다. 

부모가 되고서야 내 어머니 아버지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는 말씀도, 

이제라도 가족끼리 추억을 만들어봐야겠다는 다짐도 있네요.  

 

저도 잠시나마 저에게 많은 영향을 미친 소중한 가족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는데요,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어 알씨네사진관 이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품격있는 제품과 서비스, 믿고 맡기실 수 있는 알씨네사진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알씨네사진관에서 진행되는 5월 가족사랑 HAPPY FAMILY EVENT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