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

[무료 강연] 알마인드와 원페이지북이 함께하는 학습방법 무료 강연!

알마인드와 원페이지북이 함께하는 무료 강연!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알려 드려요!





알마인드와 원페이지북이 함께 하는 융합기술 무료 강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원페이지북 융합기술 강연은 이미 1000회 이상 열리고, 7천여명이 참여한 인기 강연에요. <분석-종합>으로 정보를 체계회하시키는 인문학 공식 '원페이지북 융합기술'을 알마인드를 사용하여 독서, 보고서, 기획서, 제안서, 프리젠테이션 사업계획서 등 모든 정보를 원페이지로 만드는 학습 기술을 소개하는 강연입니다!



★강연 일정 확인 / 참여 신청 하기





알마인드와 원페이지북의 '융합기술 무료 강연'은 인간능력개발의 법칙, 원페이지 융합기술, 나도 온리원 인재 등 총 3가지 스텝으로 구성되어 스텝 하나하나 차근차근 이야기를 듣다보면 어느새 한 페이지 요약 기술을 터득한 내가 딱!!


읽은 책이긴 한데 무슨 내용인지 잘 기억이 나질 않고, 회사 업무 중 방대한 자료를 사용하여 여러가지 문서를 만들어야 할 때 등 원페이지의 융합기술을 알고, 사용한다면 좀 더 빠르고, 체계적으로 내용을 정리할 수 있어요! 물론 생각을 시각화하여 체계적으로 정리를 도와주는 알마인드와 함께라면 더욱 좋아요!





알마인드와 원페이지북이 함께하는 '융합기술 무료 강연'은 2014년 2월 10일 월요일 분당 판교를 시작으로 서울, 광주, 수원, 대구, 울산 등 다양한 곳에서 무료 강연이 진행됩니다! 본 강연은 사전 등록한 분들만 참석할 수 있으니, 강연 일정을 잘 확인하고 꼭 원하는 강연 일자에 신청하세요! (3월 일정도 업데이트! 강연 일정은 계속 추가될 예정이니, 맞는 시간을 선택하여 강연에 참여하세요~)


★강연 일정 확인 / 참여 신청 하기





좀 더 효율적으로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학습 방법!

알마인드-원페이북이 함께하는 '융합기술 무료 강연'에서 알아 가세요!^^





▶ 알마인드 Lite 다운로드

▶ 알마인드 Pro 구매하기

▶ 알마인드 공식 카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