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툴즈 NEW

[출시] 스마트폰에서도 알집 안드로이드! 알집 어플 출시!

압축부터 파일 관리까지! 이제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알집 안드로이드!




기다리고, 기다리던 알집 안드로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PC에서 알집을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한 번쯤은 앱마켓에서 '알집'을 검색해보지 않으셨나요?!ㅎㅎ

이제부터는 안드로이드폰에서 알집을 마음껏 사용하세요!


알집 어플은 압축 하기&해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일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파일 관리자로써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럼 알집 안드로이드의 기능을 샅샅이 알아볼께요!




TIP. 알집 어플은 알집 아이폰과 알집 안드로이드 2종류가 있어요!

2가지 어플의 기능이 조금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알집 모바일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알집 모바일 사이트




압축파일을 폴더처럼!



알집 어플은 압축파일을 폴더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압축 파일의 압축 해제는 물론 압축을 풀지 않아도 압축파일을 폴더처럼 파일 삭제, 복사, 이동, 이름 변경 등 다양한 파일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서 모바일 파일 탐색기로서도 100% 활용할 수 있어요! 물론 안드로이드폰에서 바로 압축할 수도 있고요!


알집 어플 압축 지원 포맷 : zip, egg, alz, tar, gz, bz, tgz, tbz, lha, jar, apk




파일 검색 및 관리까지!



알집 어플은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바일 탐색기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어느 경로에서도 현재 경로 하위에서 검색을 할 수 있고요, 압축을 풀지 않아도 압축 파일 안의 파일을 검색할 수 있어요. 또한 삭제, 복사, 이동, 이름변경, 내보내기 등의 다양한 파일 관리 기능도 지원한답니다.




편리한 Drag&Drop UI



알집 어플에서는 안드로이드폰에 최적화된 UI로 더욱 간편하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편리한 Drag&Drop 제스처로 파일을 이동하거나 복사할 수 있고요, 새로 압축과 추가 압축까지 손가락 하나로 다 할 수 있답니다. 자, 한 번 해보실래요?!




왼쪽, 오른쪽 간편한 슬라이딩 메뉴!



좌우 슬라이딩 메뉴가 있는 알집 어플은 보다 편하게 원하는 경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요! 왼쪽 슬라이딩 화면에는 탐색기 형태의 트리 메뉴가 보여서 원하는 경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요, 오른쪽 슬라이딩 화면에서는 최근 방문 기록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일일이 폴더를 찾아갈 필요가 없어서 편하겠죠?!




배경화면도 마음대로 설정하고, 편한 내보내기 기능까지!



스마트폰의 대세 문화는 It's my STYLE! 알집 어플의 배경 화면을 원하는 이미지로 바꿔 보세요! 좋아하는 연예인, 혹은 멋있는 풍경 이미지를 알집 어플 배경으로 설정한다면 나밖에 없는 알집 스타일을 만들 수 있어요.


이외에도 알집 어플에는 '내보내기' 기능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면 폴더를 외부로 공유할 때 별도의 압축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알집 어플에서 자동으로 압축하여 압축파일을 내보낼 수 있답니다!




신상! 알집 어플을 먼저 사용해 본 분들의 리뷰!


많은 사람들의 노력으로 탄생한 알집 어플! 많은 분들이 좋다고 말씀해 주셔서 더욱 힘이 납니다! 알집 어플에 대한 격려와 응원의 말씀 잊지 않고 더욱 발전하는 알집 어플 보여드리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할께요!



구글 플레이 별점 5점!! ★★★★★


★ 파일 압축과 이동 복사 등을 자유롭게 할수있는 파일매니저 


★ 완전 좋네요! 기대이상 짱이예요...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고 속도도 빠르구요... 잠깐 만져 봤는데 너무 좋네요~


★ 대박입니다!! 안그래도 메일을 통해 파일을 받게 되면 보기가 힘들어서 압축을 푸는 앱을 찾아봐야지 하다 이제 쓰네요. 


★ ZIP파일을 그대로 볼 수 있는 만화책뷰어 프로그램이 떠오르긴했네요 ^^압축을 풀지 않고도 압축된 상태에서 볼 수 있는 게 좋아보이네요.


★ 아스트로 파일 매니져를 통해 압축파일을 풀고 했었는데요... 알집모바일도 이미 그런 파일 매니져 같은 기능들이 내포가 되어 있네요...

앞으로 astro 파일관리자 대신 이거 한번 써볼게요


★ 깔끔하고 직관적인 ui이가 너무 좋습니다. ^^ 반응도 빠르고 ... 압축으로 인한 공간절약효과도 좋구요... 압축을 풀지않고도 내용이 바로 확인 가능하니 좋네요~ 호환성도 좋은거 같아요.. 넥서스 5 킷켓에서도 아주 잘 대응되고 있습니다~





압축은 물론, 파일 탐색기 기능까지 지원하며 더욱 진화된 알집 어플!

지금 바로 사용해 보세요!




알집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