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툴즈 NEW

알툴즈 사이트(altools.co.kr) 리뉴얼(새 단장) 오픈!! 모바일 코너도 추가했습니다.

알툴즈 사이트(altools.co.kr) 리뉴얼(새 단장) 오픈!!




알툴즈와 함께 성장해 온 이스트소프트 20주년이 된 2013년, 알툴즈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D 


사용자분들이 윈도우 재설치 후 먼저 찾아 주시는 만큼, 알툴즈 제품을 그 어느 사이트보다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기존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꼭 필요한 정보들은 큼직하고 보기 좋게 구성했습니다. 


▶ 알툴즈 사이트 (altools.co.kr


알집, 알씨, 알송, 알툴바 등 알툴즈 제품(공개용 버전)을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알툴즈 모바일 (altools.co.kr/Mobile)


알집 아이폰, 알송 모바일 , 알약 안드로이드 ,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알툴즈 기업/공공기관/교육기관 다운로드 (http://www.altools.co.kr/Download/Company.aspx)


알툴즈(알집, 알씨, 알드라이브, 알키퍼) , 알약 라이선스를 구매한 고객 분들을 위한 다운로드 페이지입니다. 




알툴즈 사이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께 더 편리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2014년이 되겠습니다! 

혹시 알툴즈 사이트에서, 알툴즈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버그 발견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알툴즈 대표 메일 altools@estsoft.com로 제보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