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툴즈 Tip/알약

[알약] 인터넷 시작페이지, 알약으로 지키세요! -알약 홈페이지 관리

인터넷 시작페이지가 변경된다구요? 시작페이지 변경이 안 된다구요?

알약 '홈페이지 관리' 기능으로 시작 페이지를 지키세요! :)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포털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또는 악성코드에 감염되면 인터넷 시작 페이지가 바뀌는 경우가 있죠?

이렇게 바뀐 시작 페이지가 다시 변경되지 못하게 고정되는 사례도 있다고 해요~ㅠㅠ 하지만, 이제 걱정은 NO!

알약 '홈페이지 관리' 기능을 이용하면, 다른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시작 페이지가 변경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어요! ^^

 

 

인터넷 시작 페이지는 익스플로러의 경우 기본적으로 [도구]-[인터넷 옵션]에서 설정할 수 있어요.

 

 

이렇게 설정한 내 시작 페이지가 변경되지 않도록, 알약 '홈페이지 관리'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

 

 

 

알약 실행 후 [환경설정]을 클릭한 다음,

 

<알약 실행 - 환경설정>

 

 

[기타 설정]-[기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 관리' 메뉴가 있어요~ 여기서 '홈페이지 URL'란에 원하는 페이지 주소를 입력하고 아래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

 

 

<알약 환경설정 - 홈페이지 관리>

 

 

이렇게 '홈페이지 URL'에서 설정한 홈페이지는 다른 페이지로 변경되지 않도록 알약이 보호해 줍니다. '홈페이지 자동 보호 알림'을 사용하면 시작 페이지를 변경하려고 하는 프로세스 정보를 알려주고, '홈페이지 변경 알림 사용'에 체크하면 자동 보호 기능을 사용하지 않았을 때, 외부의 홈페이지 변경 시도가 있을 때 마다 안내창을 띄워 사용자에게 알려줘요! :)

 

홈페이지 관리기능은 '홈페이지 URL'에 입력한 주소와 실제 [도구]-[인터넷옵션]에서 설정한 홈페이지가 일치할 때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알약 '홈페이지 관리'기능으로 PC 뿐만 아니라 인터넷 시작 페이지도 든든하게 지켜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