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툴즈 Tip/알툴바

알툴바 즐겨찾기에서 마우스휠 클릭하면 새 탭(새 창)으로 짜잔~!

 

 

 

 

 

알툴바 즐겨찾기 고수라면! 마우스휠 클릭 정도는 기본!

 

지금 알려 드리는 기능을 알고 계신다면, 당신은 '알툴바 즐겨찾기 고수'입니다.

알툴바 즐겨찾기 좀 써 보신 분들은 이미 알고 익숙하게 쓰는 기능일 수도 있는데,  

이 기능을 몰라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을 위해! 알툴바 즐겨찾기의 깨알 기능을 알려 드릴께요.  

 

 

 

 

"즐겨찾기에서 마우스 휠로 사이트를 클릭하면 새 창 / 새 탭으로 열려서 너무 편하구요.

이 기능은 나오자 마자 완전 빠졌습니다 ^_^"

 

 

- 어느 알툴바 열혈 유저의 후기 中

 

 

물론 알툴바 즐겨찾기 목록에 생기는 노란색 화살표를 클릭해도 새 탭으로 펼쳐지긴 해요.

하지만 제가 잘 쓰는 자주가는 즐겨찾기 목록에는 그 버튼이 안 생기거든요, 이럴 때 마우스휠로 클릭을 하면 되요!

 

 

 

 

이 정도면, 알면 알수록 알찬 알툴바 맞죠?

 

 

알툴바 즐겨찾기가 뭔가요?

 

알툴바 즐겨찾기 기능에 대한 설명은 제 입으로 말하긴 쑥스럽고, 지금 이 순간에도 알툴바 즐겨찾기 기능을 애용한다며 추천한다고! 주저없이 말씀해 주시는 알툴바 사용자분들의 목소리로 생생하게 들려 드릴께요. 즐겨찾기 쓰는 분들은 보통 알패스도 같이 쓰시더라구요.

 

아래 후기들은 알툴바 5살 생일을 축하하며 알툴즈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주신 글'에서 가져왔어요 : )

 

 

"알툴바에서 즐겨찾기 기능은 모든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 좋아요! "  - LEO님

 

"컴터가 뻑나도 밀어도 다른컴으로 가도... 나의 즐겨 찾기는 늘 따라오쥐..."  - 나너님

 

"자취방 노트북에서도, 회사 컴퓨터에서도, 고향집 동생 컴퓨터에서도 똑같은 인터넷 환경이 된다는 게 가장 멋진 일!! +_+ ... 알툴바... 사랑해요! " - 미루루님

 

"중요한 사이트를 포멧하면서 날리수 있는데 알툴바 즐겨찾기는 언제어디서든 열어보고 찾아볼 수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 - 사랑과 우정은님

 

 

컴퓨터에 있는 즐겨찾기 그대로 알툴바에 저장할 수도 있고, 심지어 스마트폰용 '알서핑'앱도 나와서 알툴바에 저장한 즐겨찾기를 폰에서도 쓸 수 있다는군요.

즐겨찾기를 내 컴퓨터에 저장해 놓고, 내 PC에서만 쓴다면 이 기능이 굳이 필요없을지도 모르지만, 이 곳 저 곳 여러 곳을 다니면서 즐겨찾기를 써야 하는 분들이라면! 알툴바 즐겨찾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더불어 위에서 말씀 드린 '마우스휠 클릭' 기능도 알아두면 꽤 유용하다는 것도 꼭 기억해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