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툴즈 NEW

알집 Egg Edition 이 알집(ALZip) 8.0 beta1 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그 동안 알툴즈 사이트 ESTLab 에서 제공해 드렸던 알집 Egg Edition이 드디어
알집 8.0beta1 버전으로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좀 더 멋진 모습으로 만나뵙고 싶었던지라 준비 기간이 좀 길어졌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집 8.0beta1 다운로드

Egg 가 뭔지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읽어 보세요~ Egg 포맷 소개

여러 프로그래머의 손을 거쳐 탄생한 새로운 알집(ALZip)입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하나의 프로젝트를 계획해서 완성한다는 건 치열한 고민과 함께 오랜 시간의 개발 과정을 침착하게 견뎌 내는 인내가 필요한 일이라 참 어렵습니다.
이전에는 없었던 문제가 발견되었다거나, 부족한 점이 있다면
www.altools.co.kr 고객센터로 제보 부탁 드립니다.

알집 개발자들을 대표하여 akino99님이 출시 소감을 전해 주셨습니다.

" 드디어 알집 8.0 beta1을 출시 하게 되서 기쁩니다~ 

   넓은 사하라 사막에서 마침내 오아시스를 찾은거 같은 기분

  알집 개발 기간동안 참 말도 많고 일도 많았습니다.

 

 다른 팀원분들 무척 고생 많으셨고요~

 저는 하필 워크샵 때 보드 탔다가 인대 늘어나는 사고로 보조기구를 차고 일했어요~ ( 여러분들  부디 보드조심하세요~ ㅠㅠ)

 

기간이 길었던 만큼 그 외 여러 가지 에피소드들도 많으나.. 추억으로 남기고 싶습니다… ^^;

 

 제가 큰 도움이 되진 못했지만 고생한 팀원들과 알집개발에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에게

정말 x2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니죠.

  계속해서 부족한 점은 보완해 나갈 것입니다. (끝이 없죠~)

   8.0 버전이 사용자들에게 사랑받는 알집으로 기억되었으면 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집 8.0beta1 소개 올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이스트소프트입니다.

알집 8.0 beta1은 개인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기업/(비)영리법인/공공기관/교육기관/인터넷PC방에서는 해당 라이선스를 구매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알집 8.0 beta1 ### - 추가된 기능 및 수정사항

- 새로운 압축 포맷인 EGG포맷 추가
- 유니코드 지원
- 압축파일 언어변환 기능 추가
- 압축파일 내 목록 필터, 검색 기능 추가
- 탐색기의 오른쪽 버튼 메뉴를 통해 압축파일 목록미리보기 기능 추가
- 탐색기의 오른쪽 버튼 메뉴를 통한 폴더별 압축 기능 추가
- 관리자 권한으로 압축하기 기능 추가
- 압축 및 압축풀기 완료 후 작업결과 창 추가
- ZIP 포맷 중 LZMA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압축된 파일의 압축해제 지원
- EGG 포맷의 압축옵션에 LZMA 알고리즘 추가
- EGG 자동압축에 LZMA 알고리즘 추가
- 새폴더 새이름 추가

사용 중 불편하신 점이나 제품 개선에 관한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언제든 알툴즈 홈페이지에 오셔서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수정하거나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용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 드리며, 더 좋은 알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스트소프트 알툴즈 - 알집 제품 및 라이선스 구매 문의:
www.altools.co.kr